고객중시 없이 오래가는 기업은 없다.
우리들의 일은 비행기를 날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여행에 봉사하는 것이다.
우리의 업무 가운데 반드시 최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것은
서비스를 좀더 향상시키는 일 뿐이다.
고객을 중시하지 않는 기업치고 오래가는 기업이 없다.
- 스칸디나비아 항공 전 회장 얀 칼슨
http://www.happyceo.co.kr
우리들의 일은 비행기를 날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여행에 봉사하는 것이다.
우리의 업무 가운데 반드시 최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것은
서비스를 좀더 향상시키는 일 뿐이다.
고객을 중시하지 않는 기업치고 오래가는 기업이 없다.
- 스칸디나비아 항공 전 회장 얀 칼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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