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봉사는 없다.
고객 만족을 위해 지나치게 봉사한다고
비난 받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다만, 이를 소홀히 했을 때는 비난 받을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의심스러운 상황이라 할지라도
항상 회사 보다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내려라.
- 존 노드스트롬 (John N Nordstrom), 노드스트롬 백화점 전 회장
http://www.happyceo.co.kr
고객 만족을 위해 지나치게 봉사한다고
비난 받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다만, 이를 소홀히 했을 때는 비난 받을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의심스러운 상황이라 할지라도
항상 회사 보다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내려라.
- 존 노드스트롬 (John N Nordstrom), 노드스트롬 백화점 전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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