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는 매뉴얼이 아니라 사람 됨됨이다.
얼마 전 우리 회사는 TGI 프라이데이와 제휴를 맺었다.
그때 미국 본사에서 보내온 매뉴얼은 요리에 관한 것 뿐,
서비스에 대한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서비스는 매뉴얼이 아니라 사람 됨됨이다.
규칙은 오직 하나,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처럼 고객을 대하라.”
이 말을 TGI 최고 경영자에게 들었을 때의 감동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
- 와타나베 미키, 와타미 그룹 회장,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에서
http://www.happyceo.co.kr
얼마 전 우리 회사는 TGI 프라이데이와 제휴를 맺었다.
그때 미국 본사에서 보내온 매뉴얼은 요리에 관한 것 뿐,
서비스에 대한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서비스는 매뉴얼이 아니라 사람 됨됨이다.
규칙은 오직 하나,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처럼 고객을 대하라.”
이 말을 TGI 최고 경영자에게 들었을 때의 감동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
- 와타나베 미키, 와타미 그룹 회장,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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