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적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
소매업은 교육산업이다. 같은 것을 반복적으로 지적해야 점포수준을 겨우 올릴 수 있다. 그 수준을 유지하거나 더욱 높이기 위해서는 매번 같은 내용일지라도 계속 지적해야 한다. 절대로 다이렉트 커뮤니케이션을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 세븐 일레븐, 스즈키 도시후미 회장 http://www.happyceo.co.kr |
'2. 세상은, The World > 행복한 경영이야기, HappyC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쏘지 않은 슛은 100% 불발 (0) | 2009.02.02 |
---|---|
신속한 행동이 생존을 담보한다 (0) | 2009.01.29 |
일을 덜어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0) | 2009.01.22 |
운이 좋다는 것의 참의미 (0) | 2009.01.21 |
끈질긴 경영 (0) | 2009.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