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사용자들은 자동차 품질이 좋다는 생각이 들 때
1/3을 추가로 지불할 용의가 있다.
품질이 더 좋은 식기세척기에는 50%를 더 쓸 수 있다.
품질이 더 좋은 TV나 소파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더 좋은 품질의 신발에
두 배의 돈을 쓸 수 있다고 답했다.
- 여론조사 전문기관 갤럽 (1985년 미국 품질통제협회 공동조사)
http://www.happyceo.co.kr
'2. 세상은, The World > 행복한 경영이야기, HappyC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이 먼저인가? 조직이 먼저인가? (0) | 2008.02.05 |
---|---|
상상과 공상의 차이 (0) | 2008.02.04 |
기업에서 사람이 빠지면 (0) | 2008.01.31 |
리더는 혼자 너무 앞서가면 안된다. (0) | 2008.01.29 |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0) | 2008.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