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들은 말하는 것을 듣는 귀,
말하지 않는 것을 듣는 귀,
그리고 말하고 싶은데 어떻게 말해야 될지 모르는 것을
듣는 귀를 가져야 한다.
- 조지아 대학 마이클 H. 메스콘 교수(Michael H. Mescon)
http://www.happyceo.co.kr
'2. 세상은, The World > 행복한 경영이야기, HappyC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피치는 짧을수록 좋다. (0) | 2008.02.19 |
---|---|
겸손의 힘 (0) | 2008.02.18 |
위대한 성취를 이뤄낸 사람들의 공통점 (0) | 2008.02.13 |
창의력이란? (0) | 2008.02.12 |
성공은 위험하다 (0) | 2008.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