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다보니 웬걸..
죄다 스포츠 브랜드다.
혹자는
더 좋은,
더 나은,
다른 브랜드가 있다고도 할 수 있겠다.
하지만 당신은 (한국에서 당신이 누구이건간에..),
"Just Do It"
"Impossible is nothing"
..보다도 더 기억에, 가슴에 남아 있는 것이 있었는지 묻고 싶다.
(Apple을 말하려면 그보다 먼저 (한국인이라면)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를 보자. 이 카피 또한 브랜드다.)
접근성으로 보나,
파급 력&효과로 보나
스포츠 브랜드의 힘은 그 어느 브랜드보다도 강력하다.
그 자체가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게다가 '플라토의 법칙'을 과감히 깬 현대의 브랜드는
단연 스포츠(틱?) 브랜드라 생각한다.
죄다 스포츠 브랜드다.
혹자는
더 좋은,
더 나은,
다른 브랜드가 있다고도 할 수 있겠다.
하지만 당신은 (한국에서 당신이 누구이건간에..),
"Just Do It"
"Impossible is nothing"
..보다도 더 기억에, 가슴에 남아 있는 것이 있었는지 묻고 싶다.
(Apple을 말하려면 그보다 먼저 (한국인이라면)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를 보자. 이 카피 또한 브랜드다.)
접근성으로 보나,
파급 력&효과로 보나
스포츠 브랜드의 힘은 그 어느 브랜드보다도 강력하다.
그 자체가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게다가 '플라토의 법칙'을 과감히 깬 현대의 브랜드는
단연 스포츠(틱?) 브랜드라 생각한다.
'2. 세상은, The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RN(유럽입자물리연구소)에서 진행될 블랙홀 실험관련 영상 (0) | 2008.09.10 |
---|---|
플레이스테이션3(PS3) 대용량 HDD 교체 쉬운 팁 (0) | 2008.08.28 |
[Brand] 박태환 (0) | 2008.08.22 |
[Brand] 박세리 (0) | 2008.08.22 |
[Brand] 박지성 (0) | 2008.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