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더 나은 금리조건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드는 사람은 전체의 3%, 62%는 더 좋은 서비스와 편리함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든다. 다른 은행들이 3%를 놓고 경쟁한다면 우리는 이 62%를 위해 경쟁하겠다. - Commerce Bank CEO, Bernon Hill |
http://www.happyceo.co.kr
'2. 세상은, The World > 행복한 경영이야기, HappyC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쟁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0) | 2010.02.18 |
---|---|
긍정은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0) | 2010.02.17 |
군자가 항상 생각하는 아홉가지 (0) | 2010.02.12 |
덕이 없는 재능은 위험하다 - 덕승재(德勝才)의 원리 (0) | 2010.02.11 |
인건비는 기업 활동의 진정한 목적이다 (0) | 2010.02.10 |